이문세X이소라X윤도현 '스케치북' 500회 특집 녹화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7.14 17:14 / 조회 : 15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문세(왼쪽부터), 이소라, 윤도현 /사진=김휘선 기자


가수 이문세와 이소라, 윤도현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500회를 맞아 한 자리에 모인다.

14일 KBS에 따르면 이문세와 이소라, 윤도현은 이날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KBS 2TV 심야 음악 토크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500회 녹화에 참여한다.

이번 녹화는 '더 엠씨'(The MC)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문세와 이소라, 윤도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유희열과 함께 '유희열의 스케치북' 500회를 축하할 계획이다.

이들 세 사람은 '이문세쇼',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 등 과거 KBS 2TV 심야 음악 토크 프로그램으로 이끌었던 장본인인 만큼, 의미가 남다르다. 제작진은 "이문세,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 이 네 명의 조합으로 가요계 역사상 다시 볼 수 없는 그림이 탄생할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개개인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무대부터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희열의 스케치북' 500회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