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염따·제이미..강다니엘 '마젠타' 특급 피쳐링[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7.14 13:12 / 조회 : 16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오는 8월 3일 발매되는 새 앨범의 화려한 피처링 군단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강다니엘의 2번째 미니앨범 'MAGENTA(마젠타)'의 피처링 군단을 공개한다.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하여, 제이미, 염따, 다운까지 피처링으로 합류해 보다 완성도 높은 새 앨범을 준비했다"라며 피처링 진을 공개했다.

'MAGENTA'의 트랙리스트 공개를 하루 앞둔 가운데 황금 피처링 라인업을 먼저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강다니엘만의 색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COLOR' 시리즈의 2번째 색을 공개하는 이번 신보는 지난 3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CYAN(사이언)'으로 보여주었던 밝고 청량함과는 달리 강렬함과 파워풀로 무장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이라는 전언. 각자만의 음악적 색깔이 뚜렷한 여러 뮤지션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새로운 강다니엘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세 힙합 레이블 AOMG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일찍이 피처링 소식이 알려진 사이먼 도미닉은 내달 3일 발매에 앞서 오는 27일 공개 예정인 선공개 곡에 참여했다. 특히 이 곡에는 사이먼 도미닉뿐만 아니라 최근 종영한 엠넷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 출연해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모든 경연에서 승리하며 불패 신화를 쓴 만능 퍼포머 제이미가 함께 참여, 강다니엘-사이먼 도미닉-제이미가 그려낼 조화에 선공개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플렉스(FLEX)라는 단어로 힙합씬을 평정한 대세 래퍼 염따 역시 통통 튀는 랩으로 참여했으며, 'CYAN'의 'Adulthood'로 한차례 합을 맞췄던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과 피처링으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황금 피처링 라인업을 완성,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