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타임 레전드...영원히 남아줘" 토트넘팬, 'SON 멘트'에 녹았다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0.07.14 00: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토트넘 홋스퍼 팬들이 손흥민의 멘트 하나에 푹 빠졌다.

손흥민은 13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 아스널과 북런던더비에서 1골 1도움의 활약을 펼치며 토트넘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이 북런던더비의 영웅이 됐다. 그는 전반 19분엔 상대의 수비 실수를 틈 타 팀의 동점골을 넣었고, 후반 36분 코너킥 상황에서 토비 알데르베이럴트의 역전골을 도왔다. 손흥민의 1골 1도움 활약 속 토트넘은 아스널을 꺾고 유로파리그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을 사랑할 수밖에 없었다. 그의 활약과 더불어 경기 후 인터뷰 영상도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손흥민은 알데르베이럴트와 함께 '스퍼스TV'와 인터뷰를 기다리던 중 "Come On You Spurs'라고 마이크에 속삭였는데, 팬들은 손흥민의 이 멘트 하나에 녹아들었다.

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영국 '스퍼스-웹'은 손흥민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전하면서 "북런던더비 승리 후 손흥민의 제스처에 토트넘 팬들이 빠져들었다"고 전했다.


한 팬은 "우리가 이 남자에게 우승컵을 줄 수 없다는 게 나를 너무 슬프게 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팬은 "그의 미소가 돌아왔다. 그의 역할이 바뀌었고,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정말 이래야 한다"고 기뻐했다.

"손흥민은 최고의 남자다", "영원히 남아줘 소니", "소니, 당신은 토트넘의 올타임 레전드다" 등의 반응도 있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