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생도 소이현과 결혼"..'동상이몽2' 인교진의 거짓 판정 [★밤TV]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07.14 06: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의 인교진이 다음 생에도 소이현과 결혼하겠다고 말했지만 거짓으로 밝혀졌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소이현과 인교진은 지인을 불러 홈 파티했다.


이날 소이현과 인교진은 부부의 친구와 인교진의 부모님을 초대했다. 인교진의 아버지는 "처음 인교진 상대 역으로 소이현을 봤을 때 너무 예뻐서 놀랐다"라며 소이현을 칭찬했다. 인교진의 친구가 "어머니도 미인이시잖아요"라고 말하자 인교진의 아버지는 "내가 강원도 바다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쫓아다녔어"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때 인교진의 친구가 인교진의 아버지에게 "소이현과 어머니 중 처음 봤을 때 누가 더 예뻤나요?"라고 물은 뒤 거짓말 탐지기를 가져왔다. 인교진의 아버지는 "이현이가 더 예뻤다"라고 답했고 거짓말 탐지기는 진실을 말했다.

소이현은 "어머니는 지금도 미인이시니까"라고, 인교진은 "태어나서 눈을 떴는데 너무 놀랐어. 엄마가 너무 예뻐서"라고 말하며 사태를 수습했다. 그때 인교진의 친구가 "거짓말 탐지기 끼고 해봐"라고 말했다. 인교진은 거짓말 탐지기를 꼈고 소이현은 "그럼 질문을 바꿔서,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나도 소이현과 결혼한다"라고 말했다. 인교진은 자신있게 "한다"라고 답했다. 그러나 거짓말 탐지기 결과는 거짓이었다.


인교진은 손님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다음 작품에서 트로트 가수 역을 맡은 것. 인교진은 트로트 가수인 아버지의 노래를 부르며 노래 실력을 검증받았다. 인교진의 친구들은 의자에 앉아 "아버님은 자식이기 때문에 주관이 들어갈 수밖에 없다"라며 실력 검증에서 배제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