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팬들 분노, 경기도 졌는데 SNS 배경화면이 토트넘 홈구장?

심혜진 기자 / 입력 : 2020.07.14 00:13 / 조회 : 4978
  • 글자크기조절
image
두 번째 실점한 후 망연자실한 아스널 선수들./AFPBBNews=뉴스1
아스널이 불난 집에 부채질을 했다. 토트넘전 패배 후 팬들의 분노를 더 지폈다.

13일(한국시간) 영국 더 선에 따르면 아스널은 토트넘과 경기 장면이 담긴 사진으로 트위터 배경화면을 바꿨다. 이러한 아스널의 행동은 팬들을 당황시키기에 충분했다. 아스널이 토트넘에 1-2로 패한 후에 업데이트를 했기 때문이다.

아스널은 라카제트의 선제골에 힘입어 앞서 나갔지만 승리를 지키지 못했다. 손흥민(28)에게 동점골, 알더베이럴트(31)에게 결승골을 헌납하고 패했다. 실점 과정에서는 실수가 있었다. 전반 19분 콜라시나츠(29)가 어설픈 백패스를 해 루이스(33)에게 제대로 전달하지 않았고, 결국 손흥민에게 뺏겨 실점했다. 그리고 후반 36분 코너킥 상황에서 알더베이럴트에게 역전골을 허용했다. 이렇듯 북런던 라이벌 토트넘에게 뼈아픈 역전패를 한 아스널은 8위에서 9위로 내려앉았다.

그런데 여기서 아스널이 팬들의 분노를 더 키우는 행동을 한 것이다. 공식 트위터의 배경화면을 본 팬들은 당장 바꾸라며 항의했다.

아스널은 팬들의 원성에 홈구장인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사진으로 배경화면을 바꿨다.

image
아스널 트위터 배경이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으로 되어있다./사진=더 선 캡처


image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으로 배경이 바뀐 아스널 트위터./사진=영국 더 선 캡처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