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 "'10억뷰' 발매, 많이 기대되고 설렌다" 소감 [V라이브]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7.13 17:17 / 조회 : 10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엑소 세훈 /사진=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엑소 멤버 세훈이 '10억뷰' 발매를 앞두고 "많이 기대되고 설레기도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훈&찬열(EXO-SC)은 13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정규 앨범 '10억뷰'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10억뷰'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인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상대방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에 비유해 풀어냈다. 세훈&찬열의 멜로디컬한 래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MOON(문)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날 세훈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많이 기대된다. 설레기도 한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지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찬열도 "기대가 많이 된다. 저번 앨범과 달리 정규다 보니까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날까 그런 생각이 많이 든다. 또 저번주까지 저희가 다양한 영상들을 팬분들께 이번 앨범을 미리 보여드렸다"라고 힘을 보탰다.


한편 세훈&찬열 '10억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