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광, CF 계약 3개 추가 "185cm 8등신 시너지"[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7.13 08:45 / 조회 : 139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코스믹뮤직랩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동굴 저음' 류지광이 광고계의 새로운 돌풍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류지광은 13일 총 3개 브랜드 광고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류지광은 앞서 녹십초생활건강에 이어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 뷰티 브랜드 라라츄. 라이프케어 브랜드인 더엘스타(THELSTAR)와 광고 계약 체결에 성공했다. 류지광은 이에 더해 광고 섭외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후문.

류지광은 지난 3월 종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매력적인 동굴 저음 목소리를 뽐내며 '버터 왕자', '트로트 귀공자'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피에이티(PAT)는 지난 6월 류지광이 PAT 온라인 콘서트를 참여하는 계기로 시작해, 현장에서 관계자들에게 류지광의 바르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를 잘 각인시켜 계약까지 이어지게 됐다. 관계자는 "185cm의 8등신 비율의 탄탄한 몸매의 류지광과 캐쥬얼 의류 브랜드인 PAT를 만나 시너지가 더해질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라라츄는 여성의 뷰티 루틴에 대한 섬세한 시각을 불편하거나 마음쓰이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데일리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 류지광은 라라츄 클레이 앰플 클렌저 모델을 맡게 되었다. 류지광은 13일 진행되는 라라츄 롯데홈쇼핑 방송에도 특별 게스트로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더엘스타는 생활용품과 연예인MD등을 제작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류지광은 루체스타선글라스와 마스쿨 부문 모델을 계약하게 됐다.

한편 류지광은 오는 24일부터 서울에서 시작하는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 출연을 확정 짓고,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팬들을 위해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류지광은 이와 함께 이날 방송되는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