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블랙핑크 1위 '6관왕'..아이린&슬기→SF9 컴백 풍성[★밤TView]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7.12 17:01 / 조회 : 24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그룹 블랙핑크가 '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통산 6관왕에 올랐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선미 '보라빛 밤', 화사 '마리아',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이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블랙핑크가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트로피를 손에 쥔 블랙핑크는 "멋진 곡 써주신 테디 오빠 감사드린다"며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블링크(팬클럽) 너무 고맙다.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다양한 분위기의 컴백 무대들도 펼쳐졌다.

먼저 데뷔 6년 만에 레드벨벳 첫 유닛으로 나선 아이린&슬기는 'Monster'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동키즈 I:KAN도 레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Y.O.U'로 첫 유닛 출격을 알렸다.

SF9은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청하는 라틴팝 신곡 'PLAY'로 특유의 카리스마로 무대를 채웠다.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인기가요'의 3MC 민혁, 나은, 재현의 스페셜 무대도 펼쳐졌다. 세 사람은 1997년에 발표된 그룹 유피(UP)의 '바다'로 무대에 올라 청량함을 한껏 뽐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골든차일드, 다이아, 동키즈 I:KAN, 베리베리, 블랙핑크, 선미, 솔지, 스트레이 키즈, 레드벨벳 - 아이린&슬기, SF9, AB6IX, 위클리, 유승우, 이진혁, 청하, 하현상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