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장르만' 김미려vs이현정 '코플릭스' 출연..랩 배틀 예고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7.11 08:00 / 조회 : 216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우먼 김미려(왼쪽)와 이현정 /사진=스타뉴스


개그우먼 김미려와 이현정이 '장르만 코미디'에서 유쾌한 랩 배틀을 벌인다.

1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김미려와 이현정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김재원)의 새 코너 '코플릭스'에 출연한다.

'코플릭스'는 일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상황들을 다양한 장르로 재구성하는 현실 밀착 코미디 코너다. 김미려와 이현정은 이번 코너에서 랩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미려와 이현정 외에도 권재관, 정태호, 오나미, 장기영 등이 '코플릭스'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장르만 코미디'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한다. 최근 아쉬움 속에 막을 내린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를 대체할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4일 첫 방송에서는 명작 웹툰 '금요일 베스트'를 원작으로 하는 코너 '끝까지 보면 소름 돋는 이야기', JTBC 화제작 '부부의 세계'를 패러디한 코미디 드라마 '쀼의 세계', 미래에서 온 댄스 듀오의 활약상을 SF 방식으로 표현한 '억G & 조G', 하루 아침에 실직자가 된 개그맨 5인조의 리얼리즘 시트콤 '장르만 연예인' 등의 참신한 코너들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