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이선빈, 반전 활약 예고 "유쾌하게 시작해 마무리"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7.10 08: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오케이 마담' 이선빈 스틸


배우 이선빈이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을 통해 반전 활약을 예고했다.

10일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측은 '오케이 마담' 속 강렬한 눈빛의 이선빈의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다.


드라마 '38 사기동대'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선빈은 '미씽나인', 영화 '창궐'(감독 김성훈)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경계를 넘어 매체와 장르를 불문하고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는 '오케이 마담'을 통해 자신의 정체를 들키지 않고 하와이에 도착해야하는 승객 역할로 변신한다. 이에 예측할 수 없는 긴강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스틸 속 이선빈은 신원 미상의 미스터리한 승객 캐릭터에 걸맞게 주변을 경계하는 의미심장한 눈빛과 예측 불가한 상황에 처한 모습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선빈은 "유쾌하게 시작하고, 유쾌하게 마무리한 즐거운 촬영 현장이었다. 액션도 살아있고, 의외의 인물들 간에 펼쳐지는 코믹 요소도 많은 작품이라 매력이 많은 영화"라고 말했다. 이철하 감독 역시 "이선빈 배우는 촬영하면서도 놀랍게 성장해 나갔다. 맡은 캐릭터와 본인의 연기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노력하는 배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오케이 마담'은 오는 8월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