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지호, 힘줄 염증으로 'World is ONE' 불참[전문]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7.09 18:07 / 조회 : 23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지호가 부상으로 공연에 불참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금일 'World is ONE' 출연 예정이었던 지호가 리허설 중 근육통을 호소해 진료를 받았으나 힘줄 염증이라는 의사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World is ONE' 무대는 지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었다.

K팝 글로벌 자선 콘서트 '월드 이즈 원'에는 오마이걸을 비롯한 슈퍼주니어, 마마무, 스트레이 키즈, SF9, 에이프릴, 엔플라잉, 우주소녀, KARD, 하성운, 헤이즈, 힙합걸Z 등이 출연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MBC와 월드비전이 공동기획 했으며, 이날 오후 7시 전 세계 생중계된다.

다음은 W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World is ONE' 출연 예정이었던 오마이걸 지호는 리허설 도중 갑작스러운 근육통을 호소하여, 병원 이동 후 진료 및 처치를 받았으나 힘줄 염증이라는 의사의 소견으로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World is ONE' 무대는 지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