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약속' 송민형X오영실 "강성민 혼외자 유준서?"[★밤TView]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0.07.07 20:52 / 조회 : 18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KBS 2TV 드라마 '위험한 약속' 방송 화면


'위험한 약속'에서 송민형과 오영실이 강성민의 혼외자가 누군지 알게 됐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에서 최준혁(강성민 분)의 아버지 최영국(송민형 분)과 민주란(오영실 분)이 최준혁의 혼외자가 차은동(박하나 분)의 동생임을 알게 됐다.

이날 최영국은 최준혁의 비서에게 "너는 준혁이 아들이 누군지 알지? 이미 찾았지? 유전자 검사했을 것 아니냐"라며 물었다.

비서는 "자세히 말씀드릴 순 없지만 아들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 있다. 바로 차은동 씨다"라고 대답했고 민주란은 "내가 잘 못 들은 거냐. 차은동이 왜?"라며 차은동이 최준혁을 '유괴죄'로 고소한 일을 떠올렸다.

그때 마침 민주란의 휴대전화에 메시지가 도착했다. 며칠 전 민주란이 받은 아기 사진에 이어 차은찬(유준서 분)의 사진이었다.

민주란은 바로 옆에 있던 오혜원(박영린 분)에게 "이 사진이 뭐냐. 설마, 설마 이 차은동 동생이 우리 준혁이 아들이냐? 확실하냐"라고 물었으니 오혜원은 아무 대답도 하지 못했다.

이어 오혜원은 차은동을 찾아가 한지훈(이창욱 분)과의 결혼을 취소해 달라고 부탁했다. 아기를 낳지 못하는 오혜원은 최준혁의 혼외자가 차은찬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 자신은 이혼 당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였다.

이에 차은동은 "예전에 내가 한 말 기억하냐. 이 순간이 바로 그 '최악의 순간'이다"라며 아버지를 잃었던 순간을 떠올리며 차근차근 복수를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