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AB6IX, 컴백 동시 1위 "사랑하는 애비뉴"[★밤TView]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07.07 19:29 / 조회 : 9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MTV '더 쇼' 방송화면 캡처


AB6IX가 '더 쇼'에서 골든 차일드와 우즈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AB6IX는 두 번째 미니앨범 ‘VIVID' 타이틀곡 '답을 줘'로, 골든 차일드는 4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 타이틀곡 One(Lucid dream)으로, 우즈는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 타이틀곡 '파랗게'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는 AB6IX였다. AB6IX는 "사랑하는 애비뉴 지금까지 함께해서 고맙고 영원히 함께하고 싶습니다. 함께 너무 고생한 라이머 대표님과 AB6IX 멤버들 고맙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랜만에 컴백인데 멋진 상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AB6IX는 앵콜 무대에서 귀여운 사과머리를 선보이며 1위 퍼포먼스를 펼쳤다. AB6IX는 계속해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1위에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AB6IX는 4인조로서의 '답을 줘'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AB6IX는 파란색 정장을 입고 무대에 올라 청량하고 상큼한 비주얼과 중독성 강한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지코가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답을 줘'는 신나는 펑크 팝으로, 청량함 가득한 AB6IX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다.


한편 이날 '더 쇼'에는 VERIVERY, AB6IX(에이비식스), WOODZ(조승연), DONGKIZ I:KAN, 위클리, 안성훈, 3YE(써드아이), D1CE, 하현상, 케이시, 네이처(NATURE), 다이아, 골든차일드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