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정·태·영·삼 맛집 인증 이벤트 실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0.07.07 15:00 / 조회 : 6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하이원


하이원 리조트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리조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정·태·영·삼 맛집 인증 이벤트를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원 리조트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리조트 곳곳에 비치된 이벤트 안내책자에 안내된 식당 이용 후 QR코드를 통해 영수증을 인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대상 식당은 총 21곳으로 강원랜드의 지역 상생 사회공헌사업인 정태영삼(정선, 태백, 영월, 삼척) 맛캐다! 프로젝트 참여식당과 강원랜드 직원들이 추천한 식당들로 구성됐다.

지역별로는 정선(포앤카츠, 곱창제이, 꼬들구이, 이대감쭈꾸미, 민둥산 흑돼지, 먹빵쭈꾸미, 함백산돌솥밥) 태백(황소머리국밥, 장성뚝배기, 길목바베큐, 태백닭갈비, 들빛정식) 영월(동강함박, 민카츠, 보리밭사잇길로, 옥이네전병, 성호식당) 삼척(예손식당, 편백숲, 별미구이쌈, 텃밭에노는닭)이다.

이민재 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다시 활력이 생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 리조트는 9월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200명의 고객들에게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5,000원권을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