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짱구가 돌아온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7.11 14:00 / 조회 : 2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짱구는 못말려' 포스터


우리들의 영원한 친구 짱구가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호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수수께끼의 가면족에게 납치돼 사라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다.

2009년 국내 첫 극장판 이후 11년째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시리즈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가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액션으로 여름 극장가로 돌아온다.

새롭게 공개될 극장판에서는 온 가족 다 함께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수수께끼 원시부족인 가면족에게 납치된 아빠를 구하기 위해 스펙타클한 어드벤처를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 비밀로 가득한 보물섬 이곳저곳을 누비는 트레저 헌터로 변신한 짱구의 귀여운 모습은 물론, 신나는 보물 탐험과 코믹한 추격 액션씬까지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재미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8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광활한 평원을 배경으로 가파른 바위 위에 홀로 서 있는 짱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탐험가들의 트레이드마크인 셔츠와 모자, 채찍을 매고 트레저 헌터로 변신한 짱구의 모습과 함께 '전설의 보물섬, 일촉즉발의 위기'라는 카피가 더해져 짱구네 가족에게 앞으로 어떤 모험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8월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