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동아프리카 코로나19 긴급 대응 후원금 기부[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7.07 10:37 / 조회 : 9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팀앤팀


배우 한지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들어하는 동아프리카를 돕기 위해 선행을 펼쳤다.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 측은 7일 "올해로 8년째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한지혜와 팬카페 '지혜나라'에서 한지혜의 생일을 맞아 동아프리카 코로나19 긴급 대응을 위한 후원금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이어 "팬카페 '지혜나라'의 기부는 과거 '기부가 되는 친환경 팀앤팀 다이어리' 구매와 일반 화환을 대체한 '우물 화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어져 왔다"며 한지혜와 함께 꾸준히 선행에 동참하고 있는 '지혜나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13년부터 팀앤팀 홍보대사로 활동한 한지혜는 그동안 식수 지원과 국제구호 개발의 필요를 알리는 활동에 참여하고, 지속적인 후원에도 앞장서왔다. 한지혜는 "함께한 시간이 길어질수록 나누는 기쁨도 크다는 것을 배우고 있다. 팬 여러분들께 받고 있는 사랑에 더 크게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전했다.

팀앤팀은 케냐와 우간다 등에서 식수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대응에도 동참하고 있는 수자원개발 전문 국제구호 단체다. 앞서 한지혜는 아프리카 케냐를 방문해 물 부족으로 고통 받는 주민들을 위해 식수원을 개발하고, 질병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치료하는 봉사 활동을 수행한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