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선 '아이돌Pick크닉' 신현준X이승윤, 새싹돌 CIX와 웃음 만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7.07 18:00 / 조회 : 23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Pick크닉'


아이돌 여행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표가 될 '아이돌Pick크닉'이 첫선을 보였다.

6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를 통해 첫 공개된 ‘아이돌Pick크닉’은 요즘 아이돌과 라떼 삼촌이 대한민국 대표 청정지역을 찾아 떠나는 신개념 여행이다.

부캐(부캐릭터) '즐라탄'으로 또 다른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신현준과 '자연인 9년차' 개그맨 이승윤이 진행을 맡았으며, 두 사람은 추억의 농활체험과 지역의 핫플레이스를 여행코스로 구성해 게스트로 출연하는 아이돌에게 '픽'(pick)을 받아야 하는 운명의 MC가 됐다.

신현준과 이승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정지역인 정선을 찾아 첫 번째 게스트로 방문한 '새싹돌' CIX를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CIX는 오프닝에서부터 신인다운 패기를 보이며 돌밭에서의 댄스 신고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CIX는 1회 촬영 기념으로 깜짝 테이프 커팅식을 준비하여 MC들에게 "대성할 그룹"이라는 칭찬을 들었다.

이어 농활 체험 농장에 도착한 출연진들은 '팀 우선 선택권'을 걸고 허벅지 씨름을 선보여 남자다운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MC는 CIX 내 허벅지 씨름 최강자 진영의 마음을 얻기 위해 체력자랑부터 애교, 심지어 영양제 뇌물까지 불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돌과 두 삼촌들의 세대공감 케미가 가득한 프로그램인 ‘아이돌Pick크닉’은 U+아이돌Live 앱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헬로tv 25번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40분에 만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