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X김호중 'Shape Of My Heart' 음원 공개..스팅 승인[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7.07 08:39 / 조회 : 35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쇼플레이


TV조선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불렀던 '대박이야'와 임영웅, 김호중이 함께 부른 'Shape Of My Heart'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쇼플레이는 7일 이와 같이 밝히고 "그동안 저작권 미승인으로 들을 수 없었던, '뽕숭아학당' 3회에서 임영웅이 부른 대성의 '대박이야'와 '사랑의 콜센타' 12회에 방송된 임영웅과 김호중이 부른 스팅의 'Shape Of My Heart'가 7일 낮 12시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임영웅의 '대박이야'를 음원으로 발매하기 위해 약 4주 동안 YG엔터테인먼트와 꾸준한 협의를 통해 승인 요청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6월 18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12회에서 임영웅과 김호중이 함께 부른 ‘Shape Of My Heart’ 역시 원작자인 스팅 매니지먼트에 음원을 보낸 후 약 2주간의 내부회의를 통해 어렵게 승인 결정을 받았다.

이처럼 미공개 곡들이 음원으로 발매되기까지, 임영웅이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임영웅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이 곡의 완성도를 높여 YG엔터테인먼트와 스팅 매니지먼트사의 승인을 받아 오늘 7일 음원으로 발매하게 된 것이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두 무대는 앞서 발매된 앨범에 공개되지 않아 많은 팬에게 아쉬움을 안긴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