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재치 만점 갤럭시 BTS 에디션 언박싱..다이아버튼급 센스 '눈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7.07 13:40 / 조회 : 239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지민이 갤럭시 BTS 에디션 언박싱 영상을 통해 재치 있는 진행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지난 6일 삼성전자 'Samsung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Galaxy × BTS Edition Unboxing' 영상에서 무결점 미모와 센스 있는 진행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지민은 베이지색 바지에 검은색 티셔츠를 매치하여 지민의 흰 피부와 어우러지며 자연스럽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시작에서 지민은 '바로바로 BTS에디션이 이렇게 나왔습니다. 일단 케이스가 너무 예쁜데 하트가 딱 7개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여기에 저희 로고가 있습니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영상에서 지민은 유튜버들의 소개 동작처럼 손바닥을 정면 카메라 방향으로 향하게 하여 설명하는 센스를 발휘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멤버가 혼자 보지 말고 카메라를 향해 특징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말에 지민은 '괜찮아요. 이미 한번 보여줬어요'라고 말하며 카메라를 향해 보여주는 센스를 발휘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 짓게 했다.

언박싱 영상이 업로드된 후 지민은 일본 트위플(Twipple, 일본 웹사이트)에 #30위에 오르며 막강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BTS가 직접 언박싱하고 취향대로 꾸며본 갤럭시 S20+ & Buds + BTS 에디션 #갤럭시S20플러스 #버즈플러스 #BTS에디션언박싱 #BTS에디션 #BTS'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영상이 게시된 이번 영상은 멤버 RM, 진, 슈가, 지민 네 명의 멤버가 전반부를 진행하고 뷔, 진, 제이홉이 후반부 영상을 진행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