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솔지 뮤비 티저 영상..감성 자극 발라드 기대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7.05 10:39 / 조회 : 86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걸그룹 EXID 멤버 출신 가수 솔지가 솔로 신곡 뮤직비디오 1차 티저로 기대감을 높였다.


솔지는 지난 3일 유튜브 및 씨제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철 이별 발라드로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솔지는 신곡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흘러내리는 빗줄기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했고, 연인의 모습으로 유추할 수 있는 이별 분위기 등을 더하며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빗소리와 어우러진 솔지의 애절한 목소리를 만날 수 있어 리스너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확인할 수 있는 솔지의 목소리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단 한 소절뿐이지만 애잔하면서도 슬픈 감정이 담겨 티저 분위기와 어우러진다.

이후 지난 4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감성 가득한 신곡 가사가 일부 담긴 이미지까지 깜짝 오픈하며 또 한 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스틸 사진과 함께 '비 따라 쏟아져 내리는 너와의 기억들 속엔 좋았던 일만 가득 담겨 있나 봐'와 '정말 딱히 네가 그리워진 것도 아니야 그냥 기분이 좀 그래' 등 공개된 가사는 이별 후에 느낄 수 있는 묘한 감정들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솔지의 이번 싱글 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는 이별 이후 세상 누구보다도 가까웠던 사람을 지워내는 시간 중 가장 끝자락 즈음의 감정을 노래한 발라드. 사랑하는 이와 이별 후 느껴지는 감정을 내리는 비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너무 슬프지도 또 너무 덤덤하지도 않았던 이별 후 애틋했던 시간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거미, 뉴이스트 W, 에이핑크, 허각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룩원(LOOGONE)이 작곡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