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일, 실종아동찾기 홍보대사 위촉 "열심히 할 것"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7.03 11:10 / 조회 : 16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배우 한지일, 실종아동찾기협회 서기원 대표(사진 오른쪽)/사진제공=한지일


영화배우 한지일이 실종아동찾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지일은 지난 1일 (사)실종아동찾기협회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취촉 및 감사장수여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지일은 스타뉴스에 "홍보대사 제안을 받았을 때, '74세란 나이가 훌쩍넘은 늦은 나이에 내가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라는 많은 고민을 했다"면서 "저의 동참이 너무 늦은 감은 있으나, 늦은 나이지만 그동안 제가 살아온 길, 그동안 해왔던 대로 열심히 참여해서 꼭 홍보대사가 아닌 마지막 남은 인생 멋진 일을 하고 세상을 떠나겠다는 마음으로 홍보대사를 수락했다"고 밝혔다.

그는 "보건복지부, 경찰청 등에서 하는 벽보붙이기 및 각 지방단체에서 하는 '실종아동 예방 홍보'에 적극 참여할까 한다. 또 공익광고에도 재능기부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했다.

한편 한지일은 197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영화배우로 활동을 했다. 이후 성인영화 제작자로도 활동한 바 있다. 특히 그는 수십년 동안 각종 봉사활동을 하면서 사랑 나눔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