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라자, 미식여행 ‘세븐슈퍼위크’ 준비

채준 기자 / 입력 : 2020.07.02 13:58 / 조회 : 4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가 세븐슈퍼위크를 준비했다.


세븐슈퍼위크는 ‘1년에 딱 한번! 7일간 선보이는 안전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호텔 뷔페를 7만원대에 즐길 수 있으며 7월 7일부터 13일까지 단 7일간만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세븐스퀘어는 일관된 푸드 섹션(Section)에 따른 음식 비치 등의 공간집약적 콘셉트를 벗어나 프로모션별로 섹션 및 음식을 재구성하여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뷔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변화 하여 서울 3대 호텔 뷔페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세븐 슈퍼 위크는 ‘서울 중심 7개 거리가 만나는 소통의 공간’이라는 세븐스퀘어 이름의 의미와 같이 숫자 7의 의미를 부여하여 7월에 7일 동안 7만원대에 세븐스퀘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전 입장객 및 직원 마스크 착용 및 QR코드 입력, 발열 체크, 시간대별 순차 입장, 테이블 간격 유지 등을 통해 보다 안전한 미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세븐스퀘어를 책임지는 셰프들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직접 조리 후 제공하는 파인다이닝 메뉴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세븐 슈퍼 위크는 코로나19 이후 안전한 미식과 합리적인 가성비를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특별 프로모션이다”며, “세븐스퀘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기대 그 이상의 경험과 추억 그리고 안전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7일간만 선보이는 세븐 슈퍼 위크는 7월 7일부터 13일까지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세븐스퀘어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주중 점심 7만원, 주중 저녁&주말 7만 7천원(성인 1인 기준/세금&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필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