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 잠옷"..이승기, 류이호가 선물한 '파자마 인증' 공약 달성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7.01 16:29 / 조회 : 2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NS


배우 이승기가 파자마 인증 공약을 달성했다.

1일 오후 이승기의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대표는 "파자마 인증 공약! 달성! 팬을찾아떠나는! 아니! 어디서나 무조건 내 편을 찾아 떠나는! 이승기에게 감동이라는 진심 어린 눈물을 흐르게 해준 분들을 만나러가는 여행! 투게더"라는 글과 함께 이승기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이승기가 실크 잠옷을 입고 브이를 그린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승기는 "Thanks Jasper"이라는 글로 선물해 준 류이호를 향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는 이승기가 '투게더' 공약으로 내세운 것으로, 이승기는 '투게더'가 5개국 이상에서 톱10 안에 들면 류이호가 선물한 파자마를 입고 인증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 파자마 공약은 이승기가 류이호와 함께 촬영을 하며 류이호의 파자마를 보고 놀랐다고 밝히며 시작됐다.

보통 한국 연예인들이 반바지에 티셔츠를 입고 자는 것과 달리, 류이호는 아시아 왕자처럼 보들보들한 실크 파자마를 입고 와서 이승기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류이호는 "평소에 잘 때 입고 오는 파자마를 가져왔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후 류이호는 이승기에게 실크 파자마를 선물했고, 이승기는 이 파자마를 입으며 공약을 인증했다.

류이호는 '투게더'가 5개국 이상에서 톱10 안에 들면 하트 5종 세트를 하겠다고 밝혔고, 자신의 SNS에 하트 5종 세트 영상을 게재했다.

한편 '투게더'는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 지난달 26일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 이후 두 훈남의 웃음 가득한 브로맨스를 통해 훌쩍 떠나고 싶은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 주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