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파워, 10년 정든 아메바컬쳐 떠난다 "7월 1일자 새출발"[★NEWSing]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6.30 21:16 / 조회 : 2088
  • 글자크기조절
image
리듬파워 /사진=아메바컬쳐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가 10년 간 정들었던 소속사를 떠나 새 출발한다.


리듬파워는 30일 SNS를 통해 "저희들은 10여년간 함께해왔던 아메바컬쳐를 떠나 2020년 7월 1일 자로 새로운 출발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메바컬쳐는 저희들의 시작을 함께 한 곳이었고, 다양한 방면의 지원과 아낌없는 도움을 통하여 리듬파워를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줬다"며 "오랜 시간동안 저희 셋과 함께 해주신 아메바컬쳐 임직원분들 및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그 마음 절대 잊지 않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리듬파워는 "저희 리듬파워는 이제 새로운 도전을 시작 해보려고 한다"며 "리듬파워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활동으로 조만간 인사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인하부고 동창 출신으로 구성된 리듬파워는 지난 2010년 8월 '방사능'이라는 이름으로 1집 '리듬파워'를 내고 데뷔했다. 아메바컬쳐와 계약 후 리듬파워라는 임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3인 멤버 각자가 '쇼미더머니' 시즌 4, 5, 6에 각각 출연한 이력을 갖고 있다.


image


<다음은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리듬파워 입니다.

저희들은 10여년간 함께해왔던 아메바컬쳐를 떠나 2020년 7월 1일 자로 새로운 출발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아메바컬쳐는 저희들의 시작을 함께 한 곳이었고, 다양한 방면의 지원과 아낌없는 도움을 통하여 리듬파워를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저희 셋과 함께 해주신 아메바컬쳐 임직원분들 및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그 마음 절대 잊지 않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리듬파워는 이제 새로운 도전을 시작 해보려고 합니다.

리듬파워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활동으로 조만간 인사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리듬파워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