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셀 엘고트, 미성년자 성폭행 의혹 부인 "합법적으로 만났다" 外 [위클리할리우드]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6.28 14:00 / 조회 : 19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안셀 엘고트 /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스타들의 한주간 소식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안셀 엘고트가 성폭행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그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4시간 동안 소셜미디어에서 반복되는 나에 대한 게시물을 보니 괴로웠다. 내가 개비의 감정을 이해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녀가 주장하는 사건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적었다. 그는 "사실인 것은 내가 20살인 2014년 뉴욕에서 개비와 합법적으로, 합의된 상황에서 만났다는 것이다. 내가 한 행동을 돌이켜보니 내 스스로가 역겹고 내 행동에 대해 몹시 부끄러움을 느낀다. 나는 진심으로 미안하다. 나는 끊임없이 스스로를 돌아보고, 배우고, 공감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안다"라고 전했다. 앞서 개비라는 이름을 가진 트위터 사용자는 지난 2014년 안셀 엘고트와의 내 이야기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내용에 따르면 글쓴이는 17살일 때 안셀 엘고트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것. 개비는 상세한 피해 사실과 함께 안셀 엘고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image
조엘 슈마허 감독 /AFPBBNews=뉴스1


○...영화 '배트맨3-포에버', '배트맨4-배트맨과 로빈' 등을 연출한 할리우드 조엘 슈마허 감독이 암 투병 끝에 뉴욕에서 사망했다. 향년 80세. 22일(현지시각) 미국 버라이어티 등 외신에 따르면 조엘 슈마허 감독은 암으로 투병 했으며, 이날 오전 뉴욕에서 숨을 거뒀다. 영화 의상 디자이너 출신의 슈마허 감독은 그 시대의 느낌을 담아내는 감독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발 킬머, 토미 리 존스, 짐 캐리, 니콜 키드먼이 주연을 맡았던 '배트맨3- 포에버'는 전 세계적으로 3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이어 1997년 개봉한 '배트맨과 로빈' 이후 '폰부스', '타임 투 킬', '오페라의 유령' 등을 연출해 사랑 받았다.

image
휴 잭맨 /AFPBBNews=뉴스1


○...휴 잭맨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글로벌 콘서트에 참여한다. 휴 잭맨은 지난 2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글로벌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 콘서트는 전 세계에 방송되는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드웨인 존슨이 주최한다. 참여하는 아티스트 라인업만 봐도 입이 딱 벌어진다. 샤키라, 콜드플레이, 어셔, 제니퍼 허드슨, 마일리 사이러스, 저스틴 비버 그리고 퀘이보, 클로이X할레, 예미 알라드, 크리스틴 앤 더 퀸즈가 글로벌 콘서트를 통해 공연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 록, 휴 잭맨, 케리 워싱턴, 샤를리즈 테론, 포레스트 휘태커, 데이비드 베컴, 빌리 포터, 다이앤 크루거, 켄 정, 올리비안 콜맨 등도 출연한다.

image
스티브 빙 /AFPBBNews=뉴스1


○...'캥거루 잭', '폴라 익스프레스' 등을 만든 할리우드의 제작자 스티브 빙이 사망했다. 향년 55세. 경찰은 빙이 27층 자택에서 뛰어내려 사망했다고 밝혔다. 22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TMZ는 "스티브 빙이 미국 LA 센추리시티의 고급 아파트 건물 27층에서 뛰어내려 사망했다"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측근은 "빙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자가격리하며 우울감을 호소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 우울감이 극단적 선택의 이유인지는 알 수 없다고. 스티브 빙은 부동산 개발업자였던 할아버지에게 6억 달러 가량을 물려받은 뒤 3학년 때 스탠포드 대학을 중퇴했다. 이후 그는 할리우드에서 경력을 쌓았고, 2000년 실베스타 스탤론 주연의 '겟 카터'를 제작했다. 이후 '캥거루잭'을 썼으며, '폴라 익스프레스' 등을 만들었다. '폴라 익스프레스는' 3억 달러의 수익을 거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