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전수민, 오늘(27일) 결혼..'연인→부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6.27 07:00 / 조회 : 14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애일리스튜디오, 아뜰리에로자, 룰루랄라웨딩, 디바인핸즈, 정민경스타일리스트, 마인모리, 정부자스타일리스트


개그맨 김경진(37)과 모델 전수민(30)의 백년가약을 맺고 부부가 된다.


김경진, 전수민은 2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된다. 개그맨 고명환, 유정승이 이번 결혼 식 사회 1부, 2부를 각각 맡았다.

김경진과 전수민은 지난 2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당시 전수민 소속사 몰프 관계자에 따르면 전수민, 김경진은 1년 6개월 동안 열애 끝에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가족, 친지 외에 동료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축복할 예정이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 유튜브 채널 '김경진TV'를 운영 중이다.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등 세계적인 무대에 오른 13년 차 베테랑 모델이다.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결혼식을 앞두고 김경진, 전수민은 이날 오후 4시 30분 기자회견을 통해 결혼 소감을 전할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