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프리미엄 PB 신제품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0.06.25 10: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이 유명 맛집 레시피와 프리미엄 과일 품종 등을 활용한 ‘고메이494 HMR’ PB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카레 2종과 주스 2종 등 총 4종이다.


카레 신제품은 유명 맛집과 레시피를 공동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식품관인 ‘고메이494’ 입점업체 ‘아카마루’와 ‘비프카레’를 공동 개발했다. 고메이494 카레는 높은 쇠고기 함량(13%)을 함유하고 있으며, 가격은 100g당 1.960원으로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비프카레 외에도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들고 진한 크림과 버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인도식 카레 ‘치킨 마크니 카레’도 출시한다.

주스 신제품은 프리미엄 과일 품종을 100% 착즙한 주스이다. 길쭉한 모양이 가지를 닮았다고 해서 '가지 포도'로 불리우는 ‘블랙사파이어’ 주스와 일반 파인애플 대비 당도가 높은 달콤새콤한 ‘골드파인애플’ 주스 2종을 출시했다


갤러리아는 7월에도 제이드가든 수목원의 유기농블루베리로 만든 수제잼, 편의성 및 휴대성 높은 스틱형 참/들기름, 가정간편식 등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고메이494 PB 상품은 원재료 및 제조공법 차별화, 유명 맛집 협업 등을 통하여 고메이494의 독자적 상품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