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머슬퀸' 최은주 "양치승 관장님은 인생 은인"②[인터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0.06.25 14:58 / 조회 : 710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최은주 인터뷰 /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양치승 관장님은 인생 은인이죠."


마주 앉은 최은주의 입에서 익숙한 이름이 흘러나왔다. 바로 양치승. 양치승은 바디스페이스 대표 겸 관장이자 방송인이다. 최은주를 피트니스 계로 입문시킨 스승이기도 하다.

최은주는 "(양치승)관장 형은 정말 내 인생 은인 같은 존재예요. 모든 걸 포기하고 싶었을 때 저에게 또 다른 기회를 만들어 주신 분이죠"라고 말했다.

최은주가 2018년 피트니스 각종 대회에 출전해 트로피의 주인공이 되면서부터 지금까지 빠짐없이 등장하는 그다. 양치승 역시 최은주에 대해 늘 응원하며 멘토로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image
바디스페이스 대표 겸 관장 양치승 /사진=바디스페이스



image
마흔파이브 /사진제공=김지호


양치승 관장의 제자 사랑은 그가 출연 중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도 엿보인다. 최은주를 비롯해 양치승 관장을 거쳐 몸짱으로 거듭난 스타들은 많다. 그는 마흔 파이브 멤버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를 피트니스대회에 출전시켰다. 최은주는 양치승 관장을 도와 이들과 함께 했다. 이 과정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소개되며 더욱 화제를 모았다. 최은주는 "특히 김지호 씨는 정말 몸을 만들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어요. 방송을 보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고요"라고 말했다.

지난 5월 최은주가 출전해 비키니 부문 그랑프리를 차지한 대회 출전 당시 모습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은주는 "양치승 관장님은 아무도 찾아 주지 않고 알아봐 주지도 않는 저라는 사람을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더 많은 꿈을 꿀 수 있게 기회를 주신 양 관장님이 제 스승님이어서 참으로 고맙습니다. 함께 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image
배우 겸 피트니스 선수 최은주 / 사진=스튜디오 유브이 크레이션 / 사진작가=최호정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