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차태현X이승기 '서울촌놈', 첫방 확정..'구해줘' 맞대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6.17 15:16 / 조회 : 38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류호진 PD, 차태현, 이승기가 의기투합한 '서울촌놈'이 '구해줘! 홈즈'와 대결이 벌이게 됐다.


17일 스타뉴스 취재결과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울촌놈'이 오는 7월 12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한다.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다.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 'PICK'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즌제 제작으로 시즌1은 1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차태현, 이승기가 '서울 촌놈'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장혁, 이시언, 쌈디가 첫 게스트로 나섰다. 최근 본격적으로 녹화를 시작, 방송을 준비 중이다. 연출을 맡은 류호진 PD와 차태현, 이승기는 과거 KBS 2TV '1박2일'에서 인연을 맺었던 만큼 이들이 만들어 갈 '서울촌놈'에 거는 기대감이 높다.

여기에 '서울촌놈'이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편성, 동시간대 MBC '구해줘! 홈즈'와 맞대결을 벌익 됐다.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 중이다.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 그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로 최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서울촌놈'이 '구해줘! 홈즈'와 시청자 잡기에 나선 대결이 흥미롭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