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트와이스, 1위 4관왕 "컴백 행복, 원스 너무 고마워" [★밤TView]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6.13 16:45 / 조회 : 3261
  • 글자크기조절
image
트와이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트와이스가 'MORE & MORE'로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트와이스가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무대에 앞서 트와이스는 "9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는데 원스(트와이스 팬클럽 이름)분들께 무대를 보여줄 수 있어서 좋다. 원스 덕분에 열심히 활동하고 있으니까 오늘 무대도 기대해달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트와이스는 컴백 후 다양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데뷔 후 음악방송 1위 100관왕, 국내 앨범 판매량 520만장 돌파, 빌보드 200 첫 진입 등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이에 대해 트와이스는 "응원해주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원스에게 정말 감사하다. 원스에게 더 자랑스러운 트와이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와이스는 곡 'MORE & MORE'에 맞춰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빨간색의 강렬한 의상을 착용하고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image
트와이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1위 후보에는 아이유의 '에잇',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트와이스의 'MORE & MORE'이 이름을 올렸다. 발표 결과 트와이스가 1위 트로피를 획득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MBC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쇼! 음악중심'까지 4관왕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데뷔 후 통산 101관왕에 올랐다.

1위를 차지한 트와이스는 소속사 및 관계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원스에게도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트와이스는 "컴백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부족한 부분 채워가는 트와이스가 되겠다. 원스 너무 고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트와이스는 곡 'MORE & MORE'를 통해 트로피컬 하우스 리듬 위에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한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K.R.Y., 하성운 등이 컴백했다.

하성운은 곡 'Get Ready'에 맞춰 컴백 무대를 꾸몄다. 그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비트에 맞춰 매력을 자랑했다. 하성운의 'Get Ready'는 힙합 드럼 위에 색소폰, 브라스 등이 섞여 강렬하고 파워풀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외에도 슈퍼주니어-K.R.Y., 서은광, N.Flying, 다이아, 우주소녀, VICTON(빅톤), WayV(威神V), 몬스타엑스, 김우석, 하현상(feat. Rohann), 밴디트, OnlyOneOf, 시크릿넘버, 엘라스트, 마이진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