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 갤러리에서 만나는 하이엔드 철학

채준 기자 / 입력 : 2020.06.07 15:04 / 조회 : 9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대림


대림 ACRO가 하이엔드의 끝을 선보이고 있다.

최상위 주거 공간의 핵심 트렌드는 조경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구 온난화, 자연 재해, 환경 오염 등 인류가 맞딱드린 위기에 맞서 거주 환경에 대한 고민이 반영되며 조경의 중요성이 더욱 중시되고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우선시되고, 최고급 주거일수록 독특한 조경 설계가 그 단지만의 가치가 형성되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ACRO는 최상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거주 환경의 니즈에 대한 끊임없는 분석을 통해 하이엔드 조경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구축했다. 엄격한 프라이버시, 변하지 않는 가치, 독보적인 디자인, 세심한 디테일, 감각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아크로만의 핵심적인 조경 디자인을 완성했다.

ACRO가 추구하는 조경은 늘 새로운 모습으로 충만한 영감을 제공하며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전하는 것이다. 이는 현재 신사동 주택전시관에 운영하고 있는 ‘아크로 갤러리-컬렉터의 집’에서도 잘 엿볼 수 있다. 아크로의 확장된 비전과 주거 철학을 담아낸 컨셉하우스로, 상위 0.1%의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아크로 갤러리에서는 주거 공간에 적극적으로 도입된 조경 설계를 통해 아크로가 지향하는 주거 가치를 감상할 수 있다.

아크로 갤러리에서 만나는 첫번째 공간, 웰니스 라이프가 반영된 단층형 펜트하우스에서는 집안에서도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중정이 마련되어 있다. 집안 내부에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볼 수 있는 중정이 위치해 하나의 인테리어 컨셉으로도 자리함과 동시에, 요가를 하면서 명상을 즐길 수 있는 메디테이션 가든 컨셉으로 활용된다. 외부 환경이나 사회적 이슈에 제약을 받지 않고 내 집에서 취미와 건강 등 모든 것을 챙길 수 있는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를 구현했다.

image
/사진제공=대림


아크로 갤러리는 단순히 주거 공간만을 제시하는 것이 아닌 ACRO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 조경 등에 있어서도 최상의 하이엔드 기준을 선보이며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만 관람이 가능한 아크로 갤러리는, 전 일정 방문 예약이 마감되는 등 많은 호응 속에 7월 5일까지 한달 연장 운영될 예정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ACRO는 개성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와 예술적 감성이 조화된 주거 공간, 희소성이 느껴지는 삶의 가치를 바탕으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그 어디에서도 누릴 수 없는 주거 가치 구현을 위해 더욱 엄격한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