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6시 내고향' 비하인드컷..'모내기룩' 완벽 소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6.05 13:27 / 조회 : 1709
  • 글자크기조절
image
트와이스(TWICE)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6시 내고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6시 내고향'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은 트와이스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다섯 멤버는 현란한 무늬의 고무줄 바지를 입은 채 장난기 가득한 포즈와 환한 미소를 짓는 등 한껏 신난 모습을 보여줬다.

트와이스는 앞서 지난 3일 KBS 1TV '6시 내고향'에 출연해 전통 모내기에 도전, 농사일부터 '먹방'까지 수더분한 매력을 뽐냈다.

정연, 모모, 사나, 미나, 채영은 조금은 서툰 실력이지만 마을 어르신들의 일손을 보태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image
트와이스(TWICE)


특히 정연은 이장님에게 '모내기 영재'라는 특급 칭찬을 받았고, 미나는 트로트 '사랑의 배터리'의 한 소절을 부르며 웃음꽃을 피우는 등 활기를 더했다.

대규모 공연장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펼칠 때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해, 마을 사람들은 물론 시청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오는 '6시 내고향' 코너 '오!만보기'에서 트와이스 2부 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MORE & MORE'의 환상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5일 KBS 2TV '뮤직뱅크'와 7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