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틱톡 챌린지 나서다..따로 또 같이 유쾌 포인트 안무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6.05 10:12 / 조회 : 8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틱톡 챌린지에 나섰다.

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가 최근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 채널을 통해 ‘#FANTASIAChallenge(판타지아 챌린지)’를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챌린지 시작과 함께 몬스타엑스는 따로, 또 같이 참여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캐주얼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들은 지난달 26일 발표한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의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 노래 후렴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달궜다.

특히 무대 위 강렬한 모습과는 다르게 장난기 가득한 미소와 밝은 분위기로 챌린지의 스타트를 화려하게 끊었다. '빽빽빽' 부분에서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로 재미를 더했고 이어 활기 넘치는 에너지의 군무를 뽐내며 그룹 특유의 힙한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하기도 했다.

앞서 틱톡을 통해 귀여운 매력부터 엉뚱한 면모까지 모두 선보이며 컴백을 예고했던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 발표에 맞춰 해당 챌린지를 시작, 오는 10일까지 틱톡 챌린지를 진행한다. 더욱이 "컴백과 함께 틱톡에서 #판타지아 틱톡 챌린지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타이틀곡 '판타지아'의 포인트 안무를 몬스타엑스와 함께해 주시면 참 좋을 것 같다"고 참여 독려의 메시지도 전했다.

신곡 '판타지아'는 팀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가 그대로 전달된다.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 타이틀곡으로 신보 활동을 시작한 이들은 발매 직후 바이브 급상승 차트 1위, 한터차트 음반 차트 1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 음악방송 1위 등을 차지하며 글로벌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