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박초롱 주연 '불량한 가족', 유쾌X발랄한 티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6.07 09:30 / 조회 : 12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상 캡처


박원상, 박초롱 주연의 휴먼 코미디 드라마 '불량한 가족'(감독 장재일)이 유쾌함과 감동까지 선사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불량한 가족'은 음악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유리가 우연히 다혜의 특별한 패밀리를 만나 진정한 성장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코미디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보는 순간 궁금증을 유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아빠라고 하기엔 너~무 젊은 대국을 향해 "아빠!"라며 반갑게 달려나가는 다혜의 모습은 첫 장면부터 발랄함 그 자체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아빠라니?"라고 묻는 유리의 당황스러운 모습은 궁금증을 극대화시키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특별한 패밀리의 등장을 알린다. 여기에 유리의 진짜 아빠 현두와 대국의 만남은 유쾌한 웃음을 유발, 올여름 모두를 사로잡을 힐링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불랑한 가족'은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의 첫 주연작이자 스크린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굵직한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인정받은 박원상이 유리의 아빠 현두 역을 맡았다. 여기에 영화 '이웃사람', 드라마 '화랑', '백일의 낭군님' 등 다양한 작품 속 훈훈한 비주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차세대 연기파 배우 도지한이 대국 역을, 신예 배우 김다예가 다혜 역을 연기한다.

한편 '불량한 가족'은 7월 개봉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