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예병대 캠프' 몬스타엑스 셔누X기현X주헌, 공격력 UP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6.05 09:09 / 조회 : 9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M C&C STUDIO, Seezn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서 월드 클래스 예능감을 보여준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 기현, 주헌이 2MC 이수근-이진호와 '창과 방패'를 방불케 하는 팽팽한 대결을 펼친다. 서로를 향한 한치의 물러섬 없는 질문 폭격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제작투자 KT, 제작 SM C&C STUDIO, 이하 '예병대')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

지난주에 이어 몬스타엑스 셔누-기현-주헌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월드 클래스 예능감을 뽐낸다. 첫번째 훈련은 지목과 함께 질문을 하면, 글자 수에 맞게 대답을 해야 하는 예능 언어능력 검증으로 진행됐다. 특별히 '예병대' 2MC와 몬스타엑스의 대결로 진행되는 만큼 시작부터 불타는 승부욕을 보여줬다.

이들은 날카로운 공격과 빈틈없는 방어를 쉴 새 없이 주고받았는데, 셔누가 허를 찌르는 공격으로 이진호를 당황케 하는가 하면 주헌이 성대모사 실력을 뽐내며 센스 있는 방어를 펼치기도 했다. 또한 기현이 게임 도중 마이크에 은밀한 사랑 고백을 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과연 기현이 날린 큐피드의 화살은 누구를 향한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예능돌 몬스타엑스의 활약이 담긴 ‘아이돌 예병대 캠프’ 10회는 5일 오후 6시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wavve(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