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토크쇼 '쇼!터뷰' 론칭..첫 게스트는 김영철[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6.04 15:34 / 조회 : 14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모비딕


래퍼 제시가 SBS 모비딕과 손을 잡고 신개념 토크쇼를 선보인다.

제시는 SBS 모비딕이 공개한 '제시의 쇼!터뷰'를 론칭한다. '제시의 쇼!터뷰' 프롤로그에는 제시가 평소 꿈이었던 토크쇼 MC로 거듭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하는 과정이 담겼다. 모든 것이 완벽한 제시지만, 제시는 한국어 발음은 유일한 약점이어서 이를 보완하기 위해 SBS 조정식 아나운서와 기사 읽기, 볼펜 물고 발음 연습하기 등 특훈을 소화했다.

특훈 과정에서 제시는 자신의 쇼를 소개하며 "아 나는 제시X쇼가 좋았는데"라는 거침없는 멘트를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감당하기 힘든 제시의 멘트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image
/사진제공=SBS 모비딕


특히 1회 게스트로 최근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는가?"와 "사딸라" 등의 명대사로 다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영철이 촬영을 마쳐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촬영장에서 김영철은 제시를 위해 PD를 내쫓고 프로그램 타이틀마저 바꿔버리는 등 남다른 부녀 케미를 보여줬다는 전언.

'제시의 쇼!터뷰' 김영철 편은 오는 11일 모비딕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곰TV, 네이버tv 모비딕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6시 30분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