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X이재욱X홍승희,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출연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0.06.04 13:58 / 조회 : 15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진희와 이재욱, 홍승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에 출연한다.

4일 넷플릭스는 이 같은 사실을 전했다. '무브 투 헤븐'은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청년 ‘그루’와 어느 날 갑자기 그의 후견인이 된 ‘상구’가 유품정리업체를 운영하면서 죽은 이들이 남긴 이야기를 풀어내는 과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앞서 이제훈과 탕준상이 출연 소식을 알렸다.

지진희는 '무브 투 헤븐'에 그루의 아빠 정우로 특별 출연한다. 정우는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아들 그루와 함께 유품정리업체 무브 투 헤븐을 운영하는 따뜻하고 어진 성품을 가진 캐릭터다. 정우는 감옥에서 출소한 동생 상구를 그루의 후견인으로 지정하면서, 서로의 존재를 몰랐던 상구와 그루가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게 된다.

이재욱은 수철로 특별 출연한다. 수철은 과거 상구에게 격투를 배운 인물로, 상구가 감옥에 들어가게 된 이유와 깊이 연관되어 있는 캐릭터다. 등장과 동시에 상구의 과거와 감추어져 있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할 인물로 기대를 모은다.

신예 홍승희는 그루, 상구와 함께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주요 캐릭터 나무 역에 캐스팅됐다. 나무는 그루를 가족처럼 아끼는 옆집 친구로, 갑자기 그루의 후견인이 된 상구를 유심히 지켜보며 그루를 지켜주려 하는 인물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