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후속곡 활동..퓨마 퍼포먼스 강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6.04 07:41 / 조회 : 5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신곡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로 후속 활동에 나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4일 0시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수록곡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동물원에 있던 퓨마가 본능에 의해 밖으로 뛰쳐나온 뒤 맞이한 밤을 담아냈다. 호피 무늬, 블랙 톤의 의상을 입고 쇠사슬에 묶여 있거나, 우리 안에 갇혀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동물원 안에서 자유를 갈망하는 퓨마를 연상케 한다.

동물원을 탈출한 퓨마의 모습처럼 바위 위에서 포효하고, 우리를 박차고 나오는 듯한 동작을 구현하며 시선을 끌었다. 퓨마의 발톱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도 인상적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무대를 첫 선보인다.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는 강렬한 느낌의 트랩(Trap) 장르를 기반으로 한 힙합 곡으로, 낯선 세상을 만난 소년이 현실과 충돌하는 모습을 동물원 밖으로 나온 퓨마에 비유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18일 타이틀 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가 수록된 '꿈의 장: ETERNITY'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