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슬의생' 주연→광고 모델 발탁..'대세' 행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6.04 07:34 / 조회 : 10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전미도가 드라마 주연에 이어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소속사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전미도가 코웨이 2020년 전략제품 'AIS(아이스) 정수기'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전미도가 최근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보여준 깨끗하고 전문적인 이미지가 제품의 우수한 성능과 차별성을 보여주는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 측은 "전문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전미도와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미도는 지난달 28일 종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주연 캐릭터인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종영 직후 그는 광고까지 접수하며 대세 배우로 성장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한편 전미도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으로 돌아온다. '어쩌면 해피엔딩'은 오는 6월 30일부터 9월 13일까지 서울 종로구 YES24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