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드' 송승헌, 서지혜와 세번째 저녁식사.."내 취향대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6.02 21: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방송화면 캡처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송승헌, 서지혜가 세 번째 저녁식사를 하게 됐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제작 빅토리콘텐츠, 이하 '저같드')에서는 김해경(송승헌 분), 우도희(서지혜 분)가 저녁 식사를 같이 하게 됐다.


이날 '저같드'에서는 김해경이 식당에서 나간 우도희를 쫓아가 붙잡았고, 다시 한 번 식사를 함께 하게 됐다.

우도희는 김해경에게 "사람들 눈에 우리가 무슨 사이처럼 보일까요?"라고 물었고, 김해경은 "글쎄요. 같이 밥 먹는 사이"라고 말했다.

우도희는 "그거 되게 거창한 거 아시죠?"라고 말했고, 김해경은 "세 번씩이나 같이 밥 먹는데, 틀린 말은 아니죠"라고 대답했다.


이어 김해경은 우도희에게 "두 번은 그 쪽 취향대로 했으니까 오늘은 제 취행대로요"라고 말했다. 이에 우도희는 "스테이크도 제 취향이거든요"라고 받아쳤다.

우도희는 김해경의 취향에 따르려 했지만, 배고픔에 황급히 고기를 썰어 입에 넣었다. 이런 그녀의 모습에 김해경은 "오늘은 이 정도로 하죠"라면서 웃었다.

이후 두 사람은 식사를 하면서 각자 최근 겪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서로 메일을 주고 받으며 신경전을 벌였던 김해경과 우도희지만 실제 서로를 알지 못한 상황이었다.

벌써 세 번이나 저녁 식사를 함께 한 김해경과 우도희. 앞으로 '저같드'에서 두 사람은 어떤 관계로 거듭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