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헛발질만 몇 개야!' 실수만 모은 스페셜 영상(feat. 바르사팬)

이원희 기자 / 입력 : 2020.06.02 20:44
  • 글자크기조절
image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사진=AFPBBNews=뉴스1
'이 모든 실수가 한 시즌 만에 나왔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5·유벤투스)의 실수만 모은 스페셜 영상이 나왔다.


영국의 기브미스포츠는 2일(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한 팬이 이 영상을 제작했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고 전했다. 한 시즌 동안 나온 실수 모음이었다.

영상을 살펴보면 호날두의 실수가 끊임없이 나온다. 상대 페널티박스 안에서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헛발질을 기록했고, 상대 수비진 앞에서 개인기를 펼치다가 공을 잃어버리는 망신까지 당했다. 의도적으로 호날두의 실수만 모았으니 그 수가 엄청난 것이다.

하지만 호날두는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리그 22경기에 출전해 21골 3도움을 기록 중이다. 팀에서 20골 이상은 물론,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이는 호날두가 유일하다.


호날두는 지난 1일 자신의 슈팅 훈련을 영상을 게재하며 "더 강해지는 것을 느낀다"고 밝혔다. 영상 속 호날두는 '백발백중'의 완벽한 슈팅 능력을 선보였다. 쏘면 들어갔다. 이탈리아의 투토스포르트도 "검사 결과, 호날두의 피지컬이 지난 3월보다 더 좋아졌다"고 전했다.

호날두는 35세의 베테랑이다. 끊임없는 훈련과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실력을 유지하고 있다. 실제로 그는 코로나19로 인해 자가격리 기간 중에도 자신의 SNS을 통해 개인훈련 영상을 공개했다.

하지만 호날두의 실수 모음 영상이 나온 이유가 있어 보인다. 영상을 제작한 이는 바르셀로나 팬. 호날두의 전 소속팀이 바르셀로나의 최대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다. 레알의 핵심 선수였던 호날두를 이 바르셀로나 팬이 좋게 생각할 리 없어 보인다.

매체는"이 영상이 호날두에게는 좋지 않겠지만, 재미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