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몬스타엑스, 박지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치고 1위[★밤TView]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06.02 19: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MTV '더 쇼' 방송화면 캡처


'더 쇼'에서 몬스타엑스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박지훈을 제치고 1위를 거머쥐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몬스타엑스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박지훈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26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18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ETERNITY'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박지훈은 지난달 26일 발매한 'The W' 타이틀곡 '윙(Wing)'으로 1위 후보가 됐다.

1위는 몬스타엑스였다. 몬스타엑스의 셔누는 "너무 감사하다. 몬베베들 못 보고 있는데 이렇게나마 선물 줄 수 있어서 다행이다. 투표 열심히 해줘서 고맙다. 사랑한다 몬베베"라며 소감을 밝혔다.

원위의 컴백무대도 있었다. 원위는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무대를 선보였다. 원위의 신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는 멜로디컬한 신스사운드로 흥을 돋운다. 특히 노랫말 속 숨겨진 포인트들은 향수를 일으키는 요소가 되어 재미를 더한다.


한편, '더쇼'에는 원위, 박지훈, 몬스타엑스, 2Z, 레드스퀘어, UNVS, 시크릿넘버, 다크비, 서제이, 우아!, 온리원오브, 이예준, 정다경,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민지, 류수정, 유빈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