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지숙♥이두희·최송현♥이재한, 해바라기 변신..일동 폭소[별별TV]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06.01 23:29 / 조회 : 10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방송화면 캡처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의 지숙, 이두희 커플과 최송현, 이재한 커플이 해바라기로 변신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는 지숙, 이두희 커플과 최송현, 이재한 커플의 더블데이트 장면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지숙, 이두희 커플과 최송현, 이재한 커플은 함께 글램핑 데이트에 나섰다. 글램핑장에 도착한 최송현은 얼굴에 해바라기 모형을 끼고 "오빠 꼬도브꼬(꽃 오브 꽃)"라고 외쳤고 스튜디오는 초토화됐다. 최송현은 "오빠도 껴볼래?"라며 이재한도 동참할 것을 제안했다. 결국 이재한은 최송현과 함께 해바라기 모형을 썼다.

이재한은 "우리만 쓸 수는 없잖아"라며 해바라기 탈을 갖고 지숙, 이두희 커플에게 향했다. 이재한은 "두희씨가 낯가리는 것 같아서 같이 놀자고"라고 말했다. 최송현은 준비한 꽃을 건네며 "혹시 꽃이 마음에 들면 (함께 모형을 쓰자)"라며 눈빛을 보냈다.

이어 플라워 댄스를 추는 최송현을 보며 지숙은 "이 언니 나보다 더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