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K.R.Y, '비욘드 라이브'서 신곡 최초 공개..감성 발라드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5.31 15:50 / 조회 : 13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슈퍼주니어-K.R.Y. /사진=네이버 브이 라이브 캡처


유닛 그룹 슈피주니어-K.R.Y.(예성 려욱 규현)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에서 신곡 '기대(Home)'를 최초 공개했다.


슈퍼주니어는 31일 오후 3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비욘드 라이브'의 여섯 번째 공연 '비욘드 더 슈퍼쇼'(Beyond the SUPER SHOW)를 생중계했다.

이날 슈퍼주니어는 '비욘드 라이브'를 위해 특별히 준비된 무대가 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는 바로 오는 6월 8일 발매를 앞둔 슈퍼주니어-K.R.Y. 미니 1집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에 담길 신곡의 무대.

이어 무대에 오른 예성 려욱 규현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기대'를 열창했다. 세 사람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기 충분했다.

무대 본 나머지 멤버들은 "수록곡이 이렇게 좋은데 타이틀곡은 얼마나 더 좋은 거냐"고 극찬했다.


이에 규현은 "사실 타이틀곡을 들려드렸어야 하는데"라며 아쉬워하더니 "이게 콘서트의 묘미 아니겠냐"라며 즉석에서 멤버들과 타이틀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을 짧게 선보였다.

'비욘드 라이브'는 기술과 공연을 결합한 세계 최초의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다. SM엔터테인먼트가 지향하는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진화된 디지털 공연 문화의 새로운 미래를 열었다고 호평 받고 있다. 앞서 SuperM(슈퍼엠), WayV(웨이션브이), NCT DREAM(엔시티 드림), NCT 127(엔시티 127), 동방신기 총 5팀이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