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만능돌' 수준급 그림실력으로 '금손' 인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0.05.31 11:2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이 직접 제작한 커스텀 신발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부산예고 전체 수석으로 무용과에 입학할 만큼 학업과 실력면에서 뛰어난 두각을 보이면서도 이에 못지않게 미술분야의 재능도 남다르다.


지난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에 방탄소년단 노래 '봄날'을 떠오르게 하는 지민만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감성의 담긴 '벚꽃나무' 커스텀 신발 사진을 게시되자 전 세계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그동안 공개된 지민의 그림들까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민은 데뷔 후부터 꾸준히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이나 공식채 널인 '방탄 TV', 자체 콘텐츠 등을 통해 섬세하고 센스 넘치는 수준급 실력의 그림과 디자인을 선보여왔다.

image



로즈데이에 맞춰 팬들에게 장미 그림을 선물하거나 팬덤명 'ARMY(아미)'에 멋진 디자인을 더해 공개하는 등 팬들을 향한 사랑과 정성, 고마움이 고스란히 느껴지게 하는 지민의 그림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즐거움과 함께 큰 감동을 느끼게 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공개된 다양한 그림마다 아마추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의 천재적인 음악성과 더불어 다재다능한 만능돌임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지민의 커스텀 신발이 게시된 이후 올케이팝(allkpop), 코리아부(koreaboo), 핑크빌라(PinkVilla), 소매그(SOMAG) 등 각종 해외 매체들이 지민의 커스텀 신발 트윗 소식을 보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image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