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송가인, 최애 제시와 만남→'성공한 덕후' 함박 웃음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5.30 19:02 / 조회 : 10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악인전' 송가인이 팬임을 드러냈던 제시를 만나 성공한 덕후가 됐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악인전'에서는 이상민이 영혼까지 갈아 넣은 첫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송가인, 제시, 김요한이 랩으로 뭉친 '인생은 즐거워' 리메이크곡 공개된다.

이날 이상민은 제시를 특별 손님으로 초대해 송가인, 김숙, 김요한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그 동안 제시의 찐팬임을 공공연하게 밝혀왔었던 송가인은 예상치 못한 제시의 등장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가 하면, 함박 미소를 터트리는 등 온 몸으로 성덕(성공한 덕후)의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첫 만남의 기쁨도 잠시 즉석에서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열창하며 첫 듀엣이라 믿을 수 없을 만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제시는 "(이제까지 느껴 본 적 없는) 색다른 느낌이었다. 가인 언니랑 잘 만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음악 작업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무엇보다 송가인이 생애 처음으로 랩에 도전한다. 이에 더해 송가인, 제시, 김요한이 함께 랩을 한다고 전해져 이들이 모여 역대급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 예고돼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진다. 또한 제시는 이상민의 편곡을 듣자마자 그 자리에서 합류를 결정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치솟게 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