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몬스타엑스, 에너제틱+파워풀의 결정판 '판타지아' [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5.30 16:38 / 조회 : 20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몬스타엑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몬스타엑스가 곡 'FANTASIA(판타지아)'로 컴백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몬스타엑스는 "7개월 만에 컴백이다. 컴백해서 기분이 두근두근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신곡 'FANTASIA'에 대해 "강렬한 비트가 매력적이고, 한시도 그 자리에 가만히 있지 못하게 만드는 신나는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수록곡 'FLOW'로 컴백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어두운 컬러의 의상을 착용하고 무대에 올라 강렬함을 뽐냈다. 타이틀곡 'FANTASIA'로 컴백 무대 열기를 이어갔다.

'FANTASIA'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막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로 뭉친 그들의 불타오르는 잔치를 연상케 한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몬스타엑스 외에 김우석, 박지훈 , 원위(ONEWE), NCT 127, 유빈, 류수정, 공원소녀, 밴디트 , OnlyOneOf, 나띠, woo!ah!(우아!), 시크릿넘버, 이대원, 조명섭, 정다경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