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불후', 임영웅→영탁 미공개 방송분 29일 공개..'웃음 가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5.28 18:01 / 조회 : 398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가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영탁, 장민호 등 트롯맨 6인의 미공개 방송분을 공개 한다.

28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가 '감사의 달 특집-송해 가요제'의 미공개 방송분을 오는 29일 오후 KBS(한국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한다.

이번 미공개 방송분은 '송해 가요제' 특집에 출연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영탁, 장민호의 녹화 분량 일부다. 오는 30일 본 방송에 담기지 못한 에피소드들이 담길 예정이다.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영탁, 장민호는 지난 23일 방송된 '불후'에서 송해, 그가 MC를 맡고 있는 '전국노래자랑'과의 인연을 일부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 전 인생 스토리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30일 방송분에 '내일은 미스터트롯' 톱6의 분량 일부는 정해진 방송 시간으로 인해 편집이 됐다. 제작진은 방송에 최대한 담기 위해 노력했고, 아쉽게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을 녹화 분량을 KB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하기로 했다.

30일 방송에 앞서 선공개 되는 이번 미방송분은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영탁, 장민호의 개인기, 과거 모습 등 다양한 볼거리가 담긴다. 본방송에 편집은 됐지만 공개되지 않으면 아까울 6인의 매력적인 모습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오는 30일 방송될 '불후'는 '감사의 달 특집-송해 가요제' 2편으로 꾸며진다. 송해가 전설로 출연한 가운데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영탁, 장민호의 무대가 펼쳐진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