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영탁·이찬원·김희재가 거기서 나와? '핫닭이'와 깜짝 등장

성수=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5.28 16:53 / 조회 : 122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영탁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한 카페에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제작 스튜디오HIM) 촬영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미스터트롯' 출신으로 '꼰대인턴' OST에 참여한 영탁, 이찬원, 김희재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꼰대인턴' 준수식품의 마스코트 '핫닭이'와 함께 나타났다.

영탁은 "이렇게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최대한 즐기다 가겠다"고 말했고, 이찬원과 김희재도 반갑게 인사를 전했다.

영탁은 "OST에 참여해서 영광스럽다. OST를 정말 오랜만에 하게 됐는데 트로트가 드라마와 잘 어우러져서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가수로서 잘 걸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image
가수 영탁, 배우 박기웅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찬원은 "OST 참여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꼰대인턴'을 본방사수 하고있다. 우리 누나가 '너도 드라마에서 보고 싶다'고 말했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재는 "정말 재미있다. '꼰대인턴'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희 OST도 많이 사랑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들은 또 기자간담회 현장 앞에 응원 커피차를 선물로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꼰대인턴'은 가열찬(박해진 분)이 5년 전 인턴으로 있던 회사에서 최악의 꼰대부장 이만식(김응수 분)을 5년 뒤 부하직원으로 맞게 되면서 갑을 체인지 복수를 그린 오피스 코미디물.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