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위..온리원오브·유빈 컴백[★밤TView]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05.26 19:35 / 조회 : 9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MTV '더 쇼' 방송화면 캡처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더 쇼'에서 5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는 류수정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켄이 1위 경쟁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류수정은 'Tiger Eyes'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으로, 켄은 '10분이라도 더 보려고'로 경쟁했다. 1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위 소감으로 "아무 생각 없이 왔는데 이런 큰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정합니다. 팬분들 굉장히 보고싶고요 사랑하빈다"라고 전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은 트렌디한 팝 장르 곡으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나고 불타버린 세계 앞에서 겪는 혼란과 두려움, 친구 관계의 균열로 인한 외로움을 노래한 곡이다.

image
/사진=SBS MTV '더 쇼' 방송화면 캡처


온리원오브는 타이틀 곡 '엔젤(angel)'로 컴백했다. '엔젤(angel)'은 아이돌의 경쾌함과 청량감은 놓치지 않으면서 그레이 특유의 장르적 느낌이 담겨있는 곡이다. 온리원오브는 절도 있는 군무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유빈은 '넵넵'으로 무대에 섰다. ‘넵넵’은 이지리스닝 힙합곡으로, 마림바 소스로 시작하는 테마와 HOOK 부분 피아노 테마들이 귀를 사로잡는다. '넵넵'에는 ‘네’라고 하기엔 왠지 눈치가 보이는 사람들, 이른바 ‘넵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위로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류수정은 ‘Tiger Eyes’로 무대를 선보였다. ‘Tiger Eyes’는 류수정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몽환적인 느낌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훅이 특징이다. 류수정은 이번 무대로 몽환적인 분위기로 변신해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류수정은 '42='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더 쇼'에는 OnlyOneOf, REDSQUARE(레드스퀘어), SECRET NUMBER(시크릿넘버), TOMORROW X TOGETHER, UNVS, woo!ah!(우아!), 공원소녀, 나띠, 다크비(DKB), 두리, 디크런치(D-CRUNCH), 류수정, 유빈, 정다경, 조연호, 켄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